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쉐보레 올 뉴 말리부 타운 - 올 뉴 말리부를 경험하세요.

자동차 뉴스

by toomuch 2016. 5. 22. 23:48

본문

쉐보레 올 뉴 말리부를 경험하세요!



쉐보레가 올 뉴(ALL NEW) 말리부의 런칭과 함께,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나가기 위해 코엑스(COEX) 의 SM 타운 광장에서 고객 초청행사를 갖고, 전국적으로 올 뉴 말리부의 체험 행사를 시작한다.



대표이미지


5월 20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코엑스를 시작으로, 5월 말에는 부산 해운대의 더 베이 101에서도 전시와 체험행사가 진행된다고 한다.  코엑스(COEX) 에서 열린 행사에는 신형 말리부의 사전계약 고객과 일반고객 및 동반인 포함 400여명을 초청했으며, 이상민, 김재우, 공서영 의 진행으로 토크쇼와 퀴즈, 공연 등이 이어졌다. 





김재우, 이상민, 공서영의 진행으로 이어진 행사는 끝이 났지만, 코엑스에서 5월 29일까지 10일간 올 뉴 말리부 타운을 계속적으로 운영하며, 디자인, 기술, 안전, 인포테인먼트 등을 경험할 수 있다고 한다. 이 날 행사에서는 참가한 고객들의 반응도 뜨거웠지만, 세 MC 분들도 올 뉴 말리부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고, 소개를 이어갔으며, 데일 설리반 한국지엠 마케팅 부사장도 참석하여 고객들에게 인사를 하기도 했다.




올 뉴 말리부 타운에는 다양하게 쉐보레 올 뉴 말리부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해놓았다. 동급 최대의 전장을 자랑하는 올뉴 말리부의 안전사양을 체험할 수 도 있었는데, 최대 17개의 세이프티 센서로 보다 안전한 주행을 가능하게 하는 것과 보행자 감지 및 긴급제동 시스템 등의 시티 세이프티 기능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전시해 놓았다.





뿐만 아니라, 애플 카플레이(CarPlay)를 지원하는 쉐보레 마이링크 인포테인먼트를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해 놓았다. 쉐보레의 올 뉴 말리부는 애프터마켓에서 큰 튜닝이 필요없을 정도로 뛰어난 BOSE 사운드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으며, 그동안 많은 요청을 받았던 네비게이션까지, 국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편의사양을 갖춰놓았으며, 전시차량 옆에서 진행요원의 안내에 따라 설명을 들을 수도 있었다.





한켠에는 VR   체험을 할 수도 있었는데, 아무래도 실제 올 뉴 말리부가 전시되어 있는만큼, 전시차량을 통해 직접 올 뉴 말리부를 경험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이 날, 올 뉴 말리부 타운에 참석한 고객들은 차량에 직접 앉아보고, 엔진룸도 열어보며, 트렁크를 포함하여 각종 인포테인먼트 기능 및 안전, 편의사양을 일일히 체크하고 살펴보았다.




눈에 띄었던 점은 가족단위의 고객참석이 많았던 것인데, 이미 각종 매체의 시승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확인했던 넓은 뒷좌석과 편안한 승차감, 뛰어난 핸들링은 올 뉴 말리부를 패밀리카로 선택되기에 충분해 보였다. 




이날 쉐보레 올 뉴 말리부 타운의 마지막은 자이언티와 윤미래의 공연으로 마무리되었다.  올 뉴 말리부에 대한 반응만큼이나 공연에 대한 열기 또한 뜨거웠으며, 그동안 선택의 폭이 제한적이었던 중형차 시장에 품질과 가격이 만족스러운 중형차 올 뉴 말리부가 기대 이상의 다양한 체허험을 준비하고, 이 뜨거운 열기를 이어나갈 것으로 보인다.


이날 한국지엠 이일섭 전무는 "미디어 쇼케이스 직후, 소비자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올 뉴 말리부에 대한 관심을 이어나기 위해 전국 단위의 대규모 고객 체험 마케팅을 마련했다" 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쉐보레 올 뉴 말리부의 매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한편, 이를 통해 시장의 반응을 한층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전했다.


쉐보레는 서울과 부산은 물론, 5월 중순부터 전국적으로 500대 이상의 올 뉴 말리부를 전시장에 배치하고, 고객시승 등을 통해, 올 뉴 말리부를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쉐보레 홈페이지와 전시장 방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