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회 쉐보레 RV 오토캠핑 가자!


한번 '제 11회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에 참가접수를 하고, 공짜로 여행을 떠나보자! 무려 100가족이 함께 떠날 수 있다. 조금 사람이 많긴 하지만, 캠핑을 통해 힐링을 하는 것은 해본 사람들은 아는 매력이 있다.



대표이미지



쉐보레는 12일부터 행사에 대한 참가응모 접수를 시작한다.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트랙스, 올란도, 캡티바 등의 쉐보레 RV 차량을 타고 떠나는 이번 쉐보레 오토캠핑은 10월 29일과 30일 1박2일간 경기도 양평군에 위치한 수목원 오토캠핑장에서 개최되며, 응모를 통해 100가족 400여명을 초청하여 자연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한다.


오토캠핑에서는 맨손 송어잡기, 문패 만들기, 비눗방울 만들기 등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과 즐길거리가 마련되어 있으며, 가을밤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쉐보레 콘서트가 마련되어 있다고 한다. 정경미, 윤형빈, 권재관, 김경아 등의 인기 개그맨 부부가 함께 1박2일동안 캠핑에 참석하여 웃음을 줄 예정이라고 한다.






한국지엠 마케팅 본부 이일섭 전무는 "올해 11회째 개최되는 쉐보레 RV 오토캠핑은, 고객들의 큰 호응 속에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며, "앞으로도 쉐보레는 오토캠핑과 같이 차량의 우수한 상품성을 체험하고, 고객과 교감 및 소통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계속해서 마련해 나갈 것이다" 고 전했다.


한편, 쉐보레 RV 오토캠핑은 평균 응모자가 5,000여명에 달하고 있다. 10월 10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10월 18일에 당첨자가 발표될 것이라고 한다. 관심있는 사람들은 한번 참가신청을 해보자.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카테고리

자동차 뉴스

날짜

2016.09.12 22:06

최근 게시글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