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이미지

3DR DRONE SOLO


지난 9월 10일에 청담동 비하이브(BEHIVE) 갤러리에서 3DR SOLO 공식 수입원인 세파스 코리아에서 3DR SOLO 드론을 런칭했다. 북미 최대 규모의 드론 생산업체이면서, 플랫폼 창설자의 3D 로보틱스에서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가장 먼저 3DR 솔로 드론을 선보였다. 요즘 드론을 활용한 항공촬영이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최신 편의사양을 갖춘 솔로 드론에 눈길이 간다.




3DR 모델 중 플래그쉽 모델인 스마트 트론 솔로는 1GHz 짜리 CPU가 2개가 탑재되고, 프로는 물론, 아마추어까지 사용상의 직관성을 갖춘 용이함으로 주목받고 있다.





3DR 솔로는 꽤 재미난 기능들을 여러가지 갖추고 있다. 크게 4가지 독특한 기능이 있다.


1. 지정된 대상의 주위를 돌면서 촬영하는 '올빗(Orbit)'


2. 사용자를 지정된 거리만큼 유지하면서 따라다니는 '팔로우 미(Follow)'


3. 두 지점 사이를 라인을 따라 촬영하는 '케이블 캠(Cable Cam)'


4. 공중에서 촬영자를 중심으로 영상촬영하는 '셀피(Selfie)'



앞서 언급한 기능 외에, GPS 를 쉽게 잡을 수 있고, 이착륙이 버튼 하나로 작동되는 등, 3DR SOLO 의 기능은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솔로 드론은 고프로만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고프로를 솔로 드론에 장착하여, 4K 영상과 실시간 HD 화질 전송, 충전, 녹화설정 등을 컨트롤할 수 있으며, 지금까지의 드론과는 다르게 최대 80km/h 의 속도로 날 수 있어서, 더욱 다이나믹한 영상촬영을 가능케 한다고 한다.



스마트 드론 SOLO 는 최대 25분동안 촬영이 가능하며, iOS와 안드로이드 기반의 모든 모바일 시스템을 지원하며, 기체는 140만원, 짐벌은 57만원으로, 총 197만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이 외에, 실내에서 촬영 가능한 각종 센서류와 LED 라이트 등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고 한다. 3DR SOLO 는 공식 판매처인 '세파스' 를 통해서 구입이 가능하다.


- by 아스피린



<추가사진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카테고리

IT 뉴스

날짜

2015.09.18 14:27

최근 게시글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