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크 사면, '맥북에어' 준다.


쉐보레가 2017년 1월 구매혜택으로 '더 넥스트 스파크' 를 구입하면 맥북에어(Macbook Air)를 사은품으로 준다. 냉장고와 에어컨 대전에 이어서 쉐보레가 경쟁모델인 신형 모닝의 출시를 염두에 두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대표이미지


쉐보레에서 스파크를 구입하면 모두 맥북에어를 주는 것은 아니다. 콤보할부를 이용한 70만원의 할인혜택 혹은 맥북에어(13.3인치) 중에서 선택해야만 하는 것이다. 할인과 맥북에어 두가지를 동시에 챙길수는 없다.





쉐보레 구매혜택(1월) 바로보기


정확한 내용은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하지만, 한가지 알아두어야 할 점은 맥북에어를 선택할 시에는 4주간의 배송기간동안 기다려야 한다는 점과 맥북에어는 일반 소비자가격이 102만원(인터넷 최저가) 라는 점을 고려한다면 70만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것인지 맥북에어를 받을 것인지는 소비자의 선택에 따라 달라지겠다.


참고로, 70만원의 할인과 맥북에어 둘 중 어떤 할인혜택을 받더라도, 할부에 따른 이율은 똑같다.



이제, 기아자동차에서 신형 '모닝' 을 출시할 예정(1월 17일)인데, 과연 기아자동차에서는 신형 경차인 '모닝' 을 출시하면서 스파크와 어떤 경쟁을 펼치게 될지 소비자는 각종 혜택을 비교해보고 고르면 될 것 같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카테고리

자동차 뉴스

날짜

2017.01.02 11:10

최근 게시글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