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FNR-X, 상하이 오토쇼에서 공개!


쉐보레가 상하이 오토쇼에서 FNR-X 를 공개한다. 2년전 공개했던 FNR 에서 더욱 양산형에 가까워진 형태로, 크로스오버 형태를 갖추고 있다. 한편으로는 혼다 C-HR 혹은 렉서스 NX 가 생각날만큼, 지금까지의 쉐보레 디자인과는 사뭇 다른 느낌이 난다. 


△ FNR


쉐보레에서 2년전 선보였던 컨셉트카 FNR 은 상당히 미래지향적인 컨셉트의 디자인이었다. 지금 봐도 정말 독특한 디자인이었다. 그런데, 지금 FNR-X 는 이름 뒤에 붙는 'X' 를 통해 크로스오버 성향이 집중되었다는 점과 함께 많이 다듬어져 곧 양산에 가까워져 있는 모델로 보인다. 그런데, FNR 과 FNR-X 가 얼마나 닮았는지는 사실 잘 모르겠다.



△ 토요타 C-HR


쉐보레 FNR-X 는 토요타의 C-HR 과 그 모습이 더욱 비슷하다고 느껴진다. 또한, 크로스오버의 느낌상 C-HR 을 보면 FNR-X의 성향을 잘 알 수 있는데, C-HR 처럼 실용성이 매우 강조되고, 다양한 파워트레인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실내에는 OLED 디스플레이와 엠비언트 라이트가 들어가는 FNR-X 에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들어갈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반자율 주행 시스템을 탑재하는 컨셉을 담고 있다. 물론 언제 양산할지, 중국만을 위한 모델일지는 현재 알 수 없다.


<추가사진>






<관련글 더 보기>

2017/04/18 - [자동차 칼럼] - 상하이 오토쇼? 짝퉁 오토쇼!

2017/04/11 - [자동차 뉴스] - 쭝타이(Zotye), 이번엔 람보르기니를 카피?


 

카테고리

자동차 뉴스

날짜

2017.04.19 16:29

최근 게시글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