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제법 장사 잘 하는 람보르기니


람보르기니(Lamborghini)야 워낙에 잘 팔리는 수퍼카였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겠지만, 현재 아우디에 속해있는 브랜드이다. 그만큼 항상 재정상태가 좋지는 않았던 수퍼카 브랜드이다. 하지만, 아우디에 넘어가고 나서부터는 제법 장사를 잘 한다. 일명 "새끼치기" 를 잘 한다. 효자모델로 불리우는 람보르기니 우라칸(Huracan) 을 이제 5가지 버전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대표이미지


우라칸은 맨 처음 610-4 를 선보인 이후에, 스파이더 모델까지 선보이면서 라인업을 늘렸고, 가야르도 때처럼 후륜으로만 동력이 전달되는 LP580-2 모델을 선보인다. 하지만, 여기에서만 그치는 람보르기니가 아니다. 트랙에서만 달릴 수 있는 LP620-4 수퍼 트로페오(Super Trofeo) 와 우라칸 GT3(Huracan GT3) 모델까지 선보일 계획이다.




하지만, 람보르기니의 계획 외에도 예상할 수 있는 것은 후륜모델인 LP580-2 의 스파이더 모델을 비롯하여, 수퍼레제라 모델까지 생산할 수 있다는 점이다. 가야르도때 그랬듯이, 우라칸 모델에서도 충분히 예상할 수 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하나같이 갖고 싶은 디자인의 멋진 수퍼카라는 점이다. 



람보르기니는 5가지 각각의 테마를 갖고 있다. 라이프스타일, 레이스, 퍼포먼스, 하이 퍼포먼스, 펀드라이브. 사실, 하나만으로도 일반적으로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매력이 있지만, 약간씩 특화시켜서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하지만, 통장을 보면 한숨이 나온다. 그냥 구경이나 하자.





△ Lamborghini Huracan GT3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카테고리

자동차 뉴스

날짜

2015.12.21 21:51

최근 게시글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