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비스포크(BESPOKE) 큐커 - 4 in 1 멀티쿡이 가능한 키친 솔루션
4 in 1 멀티쿡이 가능한 비스포크(BESPOKE) 큐커
요리를 즐기는 사람이라면, 관심을 가질만한 새로운 키친 솔루션이 나왔다. 삼성 비스포크(BESPOKE) 큐커가 바로 그것인데, 상단 4개의 그릴과 그릴 플레이트, 하단의 마그네트론으로 4가지 재료를 동시에 요리할 수 있으며, 큐커 하나면 그릴은 물론이고, 에어프라이어와 전자레인지, 토스트 증 다양한 요리가 가능해진다고 한다.
이 외에도 밀키트 및 간편식을 바코드 스캔 한번만으로 스캔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SmarThings 앱에서 간편식 바코드를 스캔하고, 모바일을 통해 레시피를 큐커로 전송시킨 후, 시작버튼만 누르면 조리가 완료되는 기능 외에 셰프가 개발한 큐커 전용 레시피를 SmarThings Cooking 앱을 통해 전문 셰프의 요리를 즐길 수 있다고 한다.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삼성 비스포크 큐커의 가격은 출고가 59만원이며, 간편식 정기쇼핑 약정서비스를 이용하면 최저 5만원에 구입이 가능하다고 한다. 단, 파트너 식품사 직영몰에서 매월 39,000 원(24개월 동안)이상 구매를 해야 하는 조건이 붙는다.
그리고, 다양한 컬러를 선택할 수 있는 예쁜 디자인 덕분에 주방 어디에서든 잘 어울린다는 점이 꽤 매력적이다. 요리가 더욱 편하고 즐거워지는 것과 함께, 인테리어로써의 역할을 하기에도 충분해 보인다. 이재승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장 사장은 "비스포크 큐커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인 홈쿡 트렌드와 맛있고 손쉬운 집 밥 한끼에 대한 MZ 세대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개발한 새로운 키친 솔루션" 이라며, "앞으로 팀 비스포크에 합류한 식품사들과의 협업을 강화해 미식을 가정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식품 업계와의 에코시스템을 확대해 전에 없던 서비스를 선보이겠다" 고 전했다.
<추가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