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IKEA) 가 만든 공기청정기 - 69,900 원

이케아(IKEA) 가 실내 공기를 정화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공기청정기를 만들었다. 이름은 'FÖRNUFTIG(푀르누프티그)' 로, 이케아 공식 온라인 몰과 전 매장에 동시 출시하는데, 가격은 69,900 원이다. 패브릭 소재의 커버를 사용해 깔끔함을 강조한 이케아 공기청정기는 바닥 스탠드를 사용해 바닥에 놓을 수 있고, 벽에 걸수도 있으며, 수직이나 수평으로도 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참고로 무게는 3kg 대라 매우 가벼운 편이며 8~10 제곱미터 면적의 공기를 정화할 수 있다고 한다.

'FÖRNUFTIG(푀르누프티그)' 는 수면 모드와 초강력 모드 등 3가지 모드가 있는데,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잘 어울리면서, 3가지 필터 시스템으로 공기청정기가 갖추어야 할 공기 정화 기능도 우수한 편이라고 한다. 프리필터는 털이나 먼지 등의 큰 입자를 제거하고, 미세먼지와 꽃가루 등의 작은 입자(PM 2.5)는 헤파필터가 제거한다고 한다. 그리고, 유해가스제거용 *카본필터는 요리할 때 발생하기 쉬운 휘발성 유기 화합물과 포름알데히드 등의 오염 물질을 걸러내어 불쾌한 냄새를 제거하고, 실내 공기 질을 유지한다고 한다. (*카본필터는 별도 구매)

 

*추가정보 : 헤파필터(입자제거용) - 8,000원 / 카본필터(유해가스제거용) - 15,000원

*추가정보 : 'FÖRNUFTIG(푀르누프티그)' 크기 : 32cm X 45cm X 11cm(가로 x 세로 x 두께)

 

헨릭 텔란데르(Henrik Telander) 이케아 제품 개발 및 생산 총괄 본부(IKEA of Sweden) 프로덕트 오너는 이케아는 대기 오염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대기 오염을 줄이는 솔루션 개발을 위해 노력해 왔다 더 많은 사람들이 푀르누프티그 공기청정기를 통해 집에서 깨끗한 공기를 마시며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생활을 즐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추가사진>

 

 

카테고리

가전제품

날짜

2021. 10. 4. 15:25

최근 게시글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