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X7 iPerformance, 새로운 BMW 의 디자인을 엿보다


BMW 가 프랑크푸르트 모터쇼를 앞두고 BMW X7 iPerformance 의 컨셉트를 공개했다. 지금껏 봐왔던 BMW 중에서도 꽤 큰 사이즈의 대형 SUV 인데,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X7 은 전기자동차 컨셉이다. 커다란 헤드램프와 함께 리어는 지금까지의 BMW 와는 전혀 다른 컴비네이션 램프가 독특하다. 프론트의 모습은 상당히 과격하고, 휠도 22인치 정도로 대형 SUV 다운 면모를 나타내고 있다.




7인승 SUV 인 BMW X7 은 벤츠, 아우디와 함께 경쟁할 것으로 보여지는데, 디자인에 대해서는 호불호가 있겠지만, 크리스뱅글 때처럼 BMW 의 디자인도 뭔가 새롭게 바뀌는 것이 아닌가 하는 이야기가 나올 정도로 파격적이다. 하지만, 컨셉트카에서 자세히 보면 여전히 BMW 의 냄새는 많이 나고 있다.




BMW X7 의 파워트레인에 대해서는 수소연료전지, 전기모터와 터보엔진이 결합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3.0리터 트윈파워터보 6기통 335마력짜리 엔진과 4.4리터 트윈터보 V8 엔진으로 445마력을 내는 모델까지 다양하지 않을까 예상해볼 수 있다.



실내 디자인은 지금의 BMW 와 비슷하면서도 뭔가 역동적인 감각이 돋보이고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2017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공개될 예정이며, 다양한 반응만큼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추가사진>










 

카테고리

자동차 뉴스

날짜

2017.09.07 20:34

최근 게시글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