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QM3, 더욱 고급스러워졌다.


르노삼성의 CUV QM3 가 더욱 고급스러워졌다. QM3 는 유럽에서 '캡쳐(CAPTURE)' 라는 이름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유럽CUV 시장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모델로, 국내에서는 1세대 QM3 이후 4년만에 선보이는 New QM3 다. 새로운 색감과 디테일을 통해 QM6 와 SM6 에서 느꼈던 감성을 QM3 에서도 느낄 수 있게 되었다.




짙어진 유로피언 감성


New QM3는 SM6 와 QM6 에서 봤던 'C' 자 형태의 LED DRL과 크롬 라디에이터 그릴을 적용하여 우아함을 더하고, 카리스마를 더해주고 있는데, RE 트림 이상에서 LED PURE VISION 헤드램프와 코너링 램프 기능을 적용시켰고, 아메시스트 블랙과 아타카마 오렌지 2가지 컬러를 추가시켰다. 지금껏 없던 고급스러운 컬러감이 인상적이며, 17인치 블랙투톤 알로이휠과 오프로드용 보호 패널을 적용하여 CUV의 역동성을 강조했다.





이 외에도 실내는 나파가죽 시트와 함께 안락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제공하고 있으며, RE 시그니처의 경우에는 동급최초로 고정형 파노라믹 글라스 루프가 탑재되어 뛰어난 개방감을 보여준다. 동급에서 유일하게 리어 슬라이딩 벤치 시트를 적용하였고, 최대 1,235리터의 트렁크 용량을 자랑하고 있는 QM3 에는 스마트 커넥트 II(T map 네비게이션)이 업그레이드 되었고, 7인치로 커진 터치 디스플레이를 장착했다. 이 외에도 360도 모든 방향에서 차량 주변 환경을 볼 수 있는 Ez파킹, 사각지대 경보 장치, 후방카메라, 등을 적용하여 안전사양도 높였다.



여기에 1.5리터 디젤엔진과 독일 게트락社의 DCT를 적용하여 복합연비 17.3km/L 라는 동급 최고수준의 연비를 보이고 있다. New QM3 는 SE 트림 2,220만원, LE 트림 2,330만원, RE 트림 2,450만원, RE 시그니처 트림은 2,570만원이며, 8월 31일까지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서 NEW QM3 시승 및 구매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고 한다.


>이벤트 응모 사이트 바로가기



뿐만 아니라,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선착순으로 팝콘 할인권도 준다고 하니, 한번 이용해보는 것도 좋겠다. 전시 프로모션은 8월 17일. 내일까지다.


'본 포스트는 르노삼성자동차로부터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카테고리

자동차 뉴스

날짜

2017.08.16 19:57

최근 게시글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