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길에서 만나보는 르노 클리오(Clio)


국내 첫 르노 모델인 클리오(Clio) 를 가로수길 체험형 브랜드 스토어 '아뜰리에 르노 서울' 에서  을 27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제 곧 각 영업점에서 르노 클리오를 만나볼 수 있겠지만, 그 전까지는 여기 아뜰리에 르노 서울에서만 볼 수 있다. 다양한 컬러의 전시차와 시승차를 갖추고 있고, 각 층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 1층부터 루프탑까지 전시와 이벤트, e-스토어 체험과 에코백 라이브 프린팅, 르노의 브랜드 헤리티지 라운지 등이 운영되고 있다.


대표이미지


르노 클리오는 젠(ZEN) 트림과 인텐스(INTENS) 트림 2가지로 운영이 되며, 시작가격이 1,990만원부터 시작하고, 인텐스 트림은 프랑스 현지 가격보다 약 1,000만원 가량 저렴한 2,320만원을 형성하고 있다. 특히, 젊은 감각을 내세워 2030 고객을 타겟으로 삼았다고 한다.




1층을 지나, 2층으로 올라가면 다양한 컬러의 클리오의 실내를 구경할 수 있다. 아뜰리에 르노 서울 2층에서는 e-스토어를 체험할수 있는데, 태블릿 PC 를 통해 차량 색상과 인테리어 등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꾸며볼 수 있고, 견적확인, 시승신청 등을 해볼 수 있다.




실제로 르노 클리오에 올라타서 이런저런 것들을 살펴볼 수 있는 것은 현재는 아뜰리에 르노 서울 뿐인데, 16일부터 각 영업점에서 클리오가 전시될 예정이지만, 시승은 23일부터 할 수 있으니, 조금 더 빠르게 클리오를 만나보고 싶다면 아뜰리에 르노로 방문하면 된다.




아뜰리에 르노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수도 있다. 에코백 라이브 프린팅 제작 이벤트에서는 나만의 에코백을 만들 수 있는데, 르노 120주년 기념 로고와 클리오 스케치 등 여러 이미지 중에서 선택을 할 수 있다.



3층에서는 르노 브랜드 역사를 한눈에 알 수 있는 브랜드 헤리티지 라운드가 운영되고 있다. 대형 스크린에 르노의 역사가 담긴 영상이 전시되고 있으며, 한켠에는 르노 로고의 세대별 변천사를 전시해 놓고 있기도 하다.



이 외에도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하는데, 다양하게 마련된 경품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패션 포 라이프(passion For Life) 행사도 준비되어 있는데, 르노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피트니스 트레이너 민혜정과 함께하는 여름 맞춤형 트레이닝 세션', 글로벌 런 크루 'PRRC1936'과 함께 가로수길과 한강을 달리고 디제잉 공연과 비어파티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에 당첨될 수 있다.



르노 클리오를 조금 더 빨리 만나볼 수 있고, 다양한 문화를 경험해보고 싶다면, 이번 연휴에 가로수길에 위치한 아뜰리에 르노 서울을 한번 방문해보는것도 좋을 것 같다. 르노 클리오의 시승기는 조만간 사진과 글, 영상을 통해 올려보도록 하겠다.


아뜰리에 르노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13길 25(신사동 535-14)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신사동 535-14 | 아뜰리에르노 서울
도움말 Daum 지도
 

카테고리

자동차 뉴스

날짜

2018.05.05 08:45

최근 게시글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