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인치 FHD - 피코(PIQO) 프로젝터


겨우 2인치짜리 작은 프로젝터로 240인치 FHD 화면을 즐길 수 있다면? 지금 인디고고(INDIEGOGO) 에서 크라우드펀딩에 참여하면 한화로 약 36만원. $325 로 참여 가능한 이 프로젝터는 4K 급은 아니지만, 그래도 240인치라는 큰 사이즈에 FHD 화질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가성비를 찾는 사람에게 꽤 좋은 대안이 될 것으로 보인다.


Hi-Fi 스피커와 함께 200 안시루멘 수준으로 소형 프로젝터 치고는 꽤 쓸만하며, 안드로이드 OS 가 탑재되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과 연결할 수 있고, USB 와도 연결해 미디어를 곧바로 재생할 수 있다. 블루투스로도 연결이 되며, 1회 충전으로 최대 재생시간은 5시간이나 된다. 



캠핑을 갈 때에도 챙겨가기 쉽고, 어디에서든 프레젠테이션을 할수도 있으며, 큰 TV 를 대신해서 영화를 보거나 모바일 게임을 연결해서 사용할수도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며, 터치 감응식으로 사용도 매우 간편하다고 한다.




집안에 240인치의 커다란 화면을 생각해보자. 240인치가 아니라 100인치만 되더라도 집안이 꽉차보일 것이다. 그리고 PIQO(피코) 는 15분이면 완충되어 사용에 큰 불편함이 없고,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양한 앱과 호환사용이 가능해 넷플릭스(Netflix) 를 즐기기에도 딱이다. 그 외에도 어느곳에 놓아도 저절로 수평을 잡아주는 화면 기술로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한다. 


인디고고 크라우드 펀딩 바로보기 (Click)






<추가이미지>
















 

카테고리

IT 뉴스

날짜

2019.01.04 16:53

최근 게시글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