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G 오브제 TV - 오브제가 된 가전

IT 뉴스

by toomuch 2019. 1. 2. 21:51

본문



LG 오브제 TV - 가전과 가구의 경계를 허물다


가전은 우리의 일상속에 이미 깊숙히 자리잡아왔다. 그리고, LG 가 새롭게 오브제 TV 를 만들었다. TV 가 오브제가 되는 시대가 된 것이다. 인테리어요소로서 그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으며, 공간의 효율성까지도 뛰어나다. LG 오브제 TV 의 디자인은, '스테파노 조반노니' 라는 산업디자인계의 거장과 함께 만들었는데, 나무와 TV 의 만남이 매우 흥미로웠고 성공적이었다고 한다. 그리고, LG 오브제 TV 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디자인과 공간의 경계를 넘어 오브제가 되었다.



LG 오브제 TV 는 3단 수납장과 슬라이드 도어로 주변 기기와 선 정리까지 깔끔하게 만들어준다. 보통 TV 장식장에 올려놓았던 셋톱박스와 무선공유기. 그리고, 게임기 등을 슬라이딩 도어 안쪽 3단 수납장에 넣을 수 있으며, 일체형 멀티탭을 넣어놓아 선 하나만 사용하면 되기에 더욱 깔끔한 인터리어를 가능하게 해준다.



LG 오브제 TV 는 100W  출력의 사운드바를 내장하고 있으며, 3채널 시스템으로 더욱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163cm 의 화면크기를 자랑하는 LG 오브제 TV 는 슈퍼울트라 HD LED TV 로, Super U 클리어+엔진의 화질을 보여주며, 슈퍼 HDR, 나노스펙트럼, Dolby Vision, HLG, IPS 광시야각, Billion Rich Colors 등의 스펙을 지니고 있다. 






<추가이미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