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쌍용, 터치 윈도우 시스템 개발

자동차 뉴스

by toomuch 2017. 2. 7. 10:38

본문

쌍용, 세계에서 처음 선보이는 터치 윈도우 시스템


쌍용자동차가 세계 최초로 터치 윈도우 시스템을 선보일 것이라는 이야기이다. 마힌드라에 속한 쌍용자동차는 티볼리의 성공을 등에 업고 많은 시도들을 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세계 최초로 터치 윈도우 시스템을 선보일 것이라고 한다. 여기서 알아두어야 할 점은 터치 디스플레이를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터치해서 윈도우를 열고 닫는 것을 말하는 것이다.



쌍용이 세계최초로 선보이고자 하는 터치 윈도우 시스템은 처음 듣기에는 여러 불평이 생길 수 있다. 자세히 언급된 바는 없지만, 지문이 묻는다거나 아날로그의 감성이 없다거나 하는 등의 불평 불만들이 생길 수 있다. 하지만, 처음 시동장치가 버튼식으로 바뀌고서 말이 많았지만 지금은 대중적인 시스템이 된 것처럼 터치 윈도우 시스템 또한 대중적인 시스템이 될 수도 있다.


대표이미지


쌍용에서는 올해 말에는 대중에게 공개하겠다고 전하면서 말을 아꼈지만, 창문을 단순히 터치를 통해 열고 닫는 다는 것은 대략 두가지로 볼 수 있는데, 하나는 창문 자체를 노크하듯이 열고 닫는 것이고, 하나는 지금의 윈도우 버튼을 터치식으로 바꾼다는 것이다. 첫번째 이야기한 것보다는 두번째 이야기한 버튼을 터치식으로 바꾸는 것이 더욱 현실적이고 합리적으로 여겨진다.


쌍용자동차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고,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자 한다. 과연 이번에 알려진 터치 윈도우 시스템은 자동차 시장의 판도를 어떻게 변화시킬지, 고객의 반응은 어떻게 될지 기대와 우려가 교차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