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 7건이 검색되었습니다.

4K 해상도의 샤오미 MIJIA 레이저 프로젝터 출시!

샤오미 단초점 4K 프로젝터 출시! 샤오미(Xiaomi) 가 지난 2017년 6월에 Mi Laser Projector 를 출시한 이후에 새로운 프로젝터를 출시한다. 단초점 프로젝터로 4K 화질을 자랑하는 MIJIA Laser Projector 다. 0.233 : 1 의 넓은 피사계 심도와 함께 초단 초점 렌즈를 갖고 있음에도, 무려 150인치의 커다란 화면을 감상할 수 있다. 이때 벽과의 거리는 겨우 49cm 만 떨어져 있으면 된다. 120인치의 경우에는 34cm 정도만 떨어져 있으면 되며, 100인치는 24cm 의 거리가 필요할 뿐이며, 수동으로 맞출 필요없이 알아서 초점이 맞춰진다고 한다. 샤오미의 새로운 MIJIA 프로젝터는 25,000 시간의 수명을 가졌으며, 매일 4시간씩 사용한다고 가정하면 최..

더 보기

4,800만 화소 카메라를 자랑하는 홍미노트 7

4,800만화소 카메라, 16만원 - 홍미노트7 샤오미의 홍미(Redmi)노트가 홍미노트7으로 새로워졌다. 그런데, 합리적인 가격과 파격적인 사양을 내세워 관심이 쏠린다. 물론, 16만원이라는 가격은 기본형 모델로, 3GB/32GB 인데, 4GB/64GB 는 약 20만원, 6GB/64GB 모델은 약 23만원이 넘는다. 가장 좋은 모델을 골라도 30만원이 넘지 않는 가격이 놀라운데, 디자인도 매끄러운데, 사양이 꽤 좋다. 무려 4,800만화소! 전면 카메라만 해도 1,300만 화소인데, 후면 카메라는 4,800만 화소로 엄청난 스펙을 자랑하고, 500만화소 AI 카메라가 함께 붙어있다. 거기에 보급형 기기임에도 꽤 훌륭한 스냅드래곤 660 AIE(2.2GHz) 옥타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했고, 4,000mAh..

더 보기

루이비통 무선 이어폰

루이 비통(LOUIS VUITTON) 무선 이어폰 루이비통(LOUIS VUITTON) 에서 무선 이어폰을 선보였다. 일본 도쿄 하라주쿠에서 운영되는 '2019 봄여름 남성 컬렉션 팝업 스토어' 에 전시된 이 무선이어폰은 129,600 엔. 한화로 약 134만원이 살짝 넘는 가격이다. 독특한 색상은 물론, 큼지막한 루이비통 로고가 새겨져 있는 이 무선이어폰은 미국의 '마스터 앤 다이나믹(Master & Dynamic)' 의 MW07 이라는 제품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 Master & Dynamic MW07 마스터 & 다이나믹의 MW07 무선이어폰은 10mm 의 베릴륨 드라이버 유닛과 함께 3.5시간의 배터리 타임을 갖고 있는데, 국내에서는 약 50만원정도의 가격대를 보인다. 헤드폰보다 편하고, 크게 거..

더 보기

SKY 의 부활 : BEGIN AGAIN

SKY, It's Different Sky 가 돌아온다고 한다. 한때 시대를 풍미하던 스카이(Sky) 휴대폰은 슬라이드폰의 원조였다. 그리고, It's Different 라는 명카피를 남기면서 많은 팬까지 있었지만, 스마트폰 시대로 오면서 살아남지 못했었다. 그런 스카이(Sky)를 만들던 팬텍이 중고폰 업체인 '착한텔레콤' 과 함께 스카이 브랜드의 휴대전화와 IoT(사물인터넷) 기기를 출시할 것이라고 한다. 팬텍은 착한텔레콤과 함께 2019년 상반기에 스마트폰 1종과 폴더폰 1종을 출시할 계획이며, 4월 중순에 폴터폰부터 출시한다고 한다. 마치 U110 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10만원대의 가격대를 보일 것이라고 하며, 스마트폰의 경우에는 여름 즈음에 출시할 예정이며, '스카이 원(Sky One)' 이..

더 보기

서피스 프로6, 서피스 랩탑2 국내 출시!

서피스 프로6, 서피스 랩탑 2 국내 출시 갖고싶은게 자꾸만 생긴다. 이동성은 물론, 성능도 뛰어난 서피스 프로6와 랩탑2가 국내 정식 출시된다. 서피스 홈페이지에서 예약주문 할 수 있는 곳의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윈도우 환경에서 강력한 성능을 보여주는 만큼, 애플제품이 어색한 사람들에게는 이 서피스를 추천한다. 현재 개인적으로 서피스 프로3 를 사용하고 있는데, 어느새 프로 6가 나왔다는게 자꾸만 지름신을 부르게 만든다. 서피스 프로 6 서피스 프로 6는 이전의 모델들과 같은 폼팩터를 채택했고, 8세대 인텔 쿼드큐어 프로세서를 탑재하여 성능이 1.5배 강력해졌다. 12.3 인치의 디스플레이와 확장 단자와 배터리 성능은 그대로이며, i5, i7 프로세서 중에서 고를 수 있고, RAM 은 8GB ~ 1..

더 보기

이 작은 프로젝터로 240인치 FHD 화질을 ? - 피코(PIQO)

240인치 FHD - 피코(PIQO) 프로젝터 겨우 2인치짜리 작은 프로젝터로 240인치 FHD 화면을 즐길 수 있다면? 지금 인디고고(INDIEGOGO) 에서 크라우드펀딩에 참여하면 한화로 약 36만원. $325 로 참여 가능한 이 프로젝터는 4K 급은 아니지만, 그래도 240인치라는 큰 사이즈에 FHD 화질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가성비를 찾는 사람에게 꽤 좋은 대안이 될 것으로 보인다. Hi-Fi 스피커와 함께 200 안시루멘 수준으로 소형 프로젝터 치고는 꽤 쓸만하며, 안드로이드 OS 가 탑재되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과 연결할 수 있고, USB 와도 연결해 미디어를 곧바로 재생할 수 있다. 블루투스로도 연결이 되며, 1회 충전으로 최대 재생시간은 5시간이나 된다. 캠핑을 갈 때에도 챙겨가기 쉽고,..

더 보기

LG 오브제 TV - 오브제가 된 가전

LG 오브제 TV - 가전과 가구의 경계를 허물다 가전은 우리의 일상속에 이미 깊숙히 자리잡아왔다. 그리고, LG 가 새롭게 오브제 TV 를 만들었다. TV 가 오브제가 되는 시대가 된 것이다. 인테리어요소로서 그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으며, 공간의 효율성까지도 뛰어나다. LG 오브제 TV 의 디자인은, '스테파노 조반노니' 라는 산업디자인계의 거장과 함께 만들었는데, 나무와 TV 의 만남이 매우 흥미로웠고 성공적이었다고 한다. 그리고, LG 오브제 TV 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디자인과 공간의 경계를 넘어 오브제가 되었다. LG 오브제 TV 는 3단 수납장과 슬라이드 도어로 주변 기기와 선 정리까지 깔끔하게 만들어준다. 보통 TV 장식장에 올려놓았던 셋톱박스와 무선공유기. 그리고, 게임기 등을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