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 3건이 검색되었습니다.

탐론 70-200mm(f2.8) G2 리뷰 - 최고의 손떨방(Di VC USD G2)

최고의 손떨방 망원렌즈! 탐론 70-200 f2.8 G2 사진찍는 사람에게 망원렌즈가 필요한 순간은? 사실 '언제나' 이다. 그것도 f2.8 의 뛰어난 성능을 갖추었으면서도 뛰어난 손떨림 방지 기능을 갖춘 망원렌즈라면 누구나 갖고싶은게 사실이지지만, 이렇게 가격까지 뛰어난 망원렌즈를 찾기란 정말 어렵다. 새로워진 탐론 70-200 f2.8 Di VC USD G2 렌즈는 세련된 렌즈 디자인과 함께 가격, 성능 모든 것을 만족시켜주었다. 사용하고 있는 카메라는 캐논 6D 인데, 캐논 정품 70-200 f2.8 IS 보다는 저렴한 가격이며, 사용해보니, 성능이 워낙 좋았다. 만족감도 더 높은 수준! 특히나 마음에 드는 것은 손떨림 방지기능의 탁월함과 빠른 AF 능력이라고 할 수 있다. 캐논의 70-200 을 ..

더 보기

경상도집 물갈비 - 우장산역 맛집 / 송화시장 맛집

우장산역 맛집 - 경상도집 물갈비 조금 특별한 음식. 음식이라는 것은 단순히 식재료와 조리방법 등에 따라서만 맛이 정해지는 것은 아니다. 그래서 이번에 조금 뭔가 다른 음식은 없을까? 하는 궁금증에 알아보다보니, 우장산역쪽에 위치한 송화벽화시장 안에 있는 '경상도집' 의 물갈비를 먹으러 가기로 했다. '물갈비' 라는게 과연 뭘까? 그냥 갈비탕이란 뭐가 다르지? 일반 갈비랑 뭐가 다르지? 하는 궁금증 속에 시장으로 향했다. 참고로, 송화벽화시장 근처에 편의를 위한 시장 주차장이 있긴 한데, 공간이 비좁다. 오전에 방문한다면 운좋게 주차자리를 구할수도 있다. 가능하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시장은 마트와는 확실히 다른 재미를 보여준다. 하지만, 불편한 것도 사실인데, 나름 재미가 좀 있다. 삶에..

더 보기

미고 아구아 Versa 90 -여행사진가를 위한 카메라가방

여행사진가를 위한 카메라가방이 필요했다. 10년이 훨씬 넘게 돔케 카메라 가방을 사용했었는데, 너무나도 오래되어서 끈이 떨어져서 위태위태했다. 게다가 옆으로 메는 방식이다보니, 허리에도 좋지 못했다. 카메라 바디 하나와 기본줌렌즈. 그리고, 추가렌즈 하나에 스트로보까지 갖고 다니다 보면 무게가 상당해서 한쪽으로 메는 방식이었기에 허리가 자주 아프곤 했다. 돔케 가방을 너무 오래 쓴 듯 하다. 10년 넘게 사용하다보니, 성한 끈이 없었다. 그래도 신기한건 끈만 상했고, 다른건 그래도 아직은 더 쓸 수 있는 수준이라는 점이 좋다. 나중에 끈만 좀 교체를 해봐야겠다. 그래서 가방을 바꾸기로 했다. 아구아(Agua) 미고 스톰프루프 이름에서처럼 방수도 되는 배낭형 카메라가방으로, 허리도 아프지 않을 수 있고,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