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양에서 데이트할 곳? 현대 모터 스튜디오

먹는게남는거

by toomuch 2017. 11. 24. 18:21

본문



고양에서 데이트할 만한 곳 - 현대 모터 스튜디오


고양 혹은 일산에서 데이트할만한 곳을 찾기는 좀 힘들다. 게다가 추운 날씨에는 실내에서 데이트하는 것이 참 좋은데, 갈만한 곳을 추천하자면 현대 모터스튜디오다. 주차장이 있고, 자동차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자동차를 구경하고, 간혹 열리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도 좋다. 그리고 사실 이 근처에서는 현대 모터 스튜디오(고양)에서 밥을 먹는게 가성비가 좋다.


한식부터 양식까지 다양한 음식. 주변 웬만한 식당과 가격차이도 많이 나지 않아서 데이트할 때 가볼만한 곳이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3층에 해비치 주방이 있다. 식당인데, 세련되고 깔끔하다. 사진을 미처 찍지 못했는데, 오픈형 주방이 있고, 계절마다 조금씩 메뉴가 바뀌기는 한데, 대체적으로 맛이 평타 이상이고 가격은 8천원대에서 1만원대. 더 비싼 것은 3~4만원대도 있는데, 데이트할 때 쓰는 비용을 생각하면 크게 나쁘지는 않을 것 같다. 떡볶이, 오뎅 등은 없다.






메뉴는 한식, 양식이 보통인데, 최근에는 스페인음식, 한식, 일식(면과 덮밥류), 이탈리아 음식과 다양한 디저트 및 음료가 있다.



개인적으로는 양식쪽을 추천을 하는 편이다. 특히 파스타, 스파게티 등은 꽤 맛이 좋은 편이다. 한식은 개인의 입맛에 따라 조금씩 기호가 다를 수 있는데, 양식은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운 편이다. 그리고 데이트 할 때에는 역시 스파게티가 있어빌리티를 만족시킨다. 



음식을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음료를 주문했다. 주문할 때 음료와 함께 디저트까지 함께 주문했는데, 식사가 끝나고 나오게 해달라고 부탁을 했다. 일하시는 분들 모두 젠틀하다. 간혹 주말에 가면 아이들이 많아 조금 힘들 수 있는데, 이곳 현대모터스튜디오의 키친은 그렇게 정신없지는 않다.



대표이미지


볼로네제(Bolognese) 


탈리아탈레 파스타에 화이트와인과 함께 끓인 돼지 엉덩이살 라구소스, 이탈리안 파슬리, 파르미지아노 치즈, 엑스트라 올리브오일로 마무리한 파스타





그리고, 돈코츠 라멘


둘 다 면요리를 좋아한다. 





바닐라 타르트

정말 부드럽다.




그리고, 바나나 푸딩. 아래에 바나나가 잔뜩 있다 .부드럽고 달콤해서 입가심하기 딱 좋다.



어떤 맛집을 갈까 찾아보다가 고양/일산에서 딱히 땡기는 음식이 없어서 고민일 때는 그냥 현모스(현대 모터스튜디오)를 방문하는 것이 가장 현명하지 않을까 싶다.


메뉴별로 맛도 괜찮고, 공간도 여유로우며, 분위기도 좋은 곳이다. 추천할만하다. 참고로, 주차도 편하다.


<관련글 더 보기>

2017/04/26 - [자동차 뉴스] -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 새로운 체험형 테마파크

2017/11/22 - [자동차 칼럼] - 현대 헤리티지 라이브, 추억을 이야기하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