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만의 풀체인지! 기아 K7 이 기대된다.


1세대 K7 이 출시된지 7년만에 기아 K7 이 완전히 새롭게 바뀐다. 처음 나왔을 때도, 준수한 외관과 성능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던 기아 K7 이 드디어 위장막 베일을 벗고, 완전히 공개될 예정이다. 


기아 올 뉴 K7 마이크로 사이트 바로가기


대표이미지



그동안의 기아자동차의 이미지에서 조금 벗어나, 과감한 Z 타입의 프론트 HID 램프가 인상적이며, 완전히 새로운 느낌의 인탈리오 라디에이터 그릴을 장착했다. 



인탈리오란, 음각에 의한 예술 기법 중 하나로, 표면에서 그림무늬를 새겨 움픅 들어가게 만든 조각이다. 새롭게 바뀌는 올뉴K7 에서 관심있게 볼 외관 중 하나다. 



해외에서도 관심있게 보고 있는 올뉴K7 은 1세대 LED 면발광 포지셔닝 램프에 이어서 하나의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기에 충분하다. 특히, 프론트 헤드라이트에서 리어까지 이어지는 디테일이, 지금까지는 중후한 이미지였다면, 세련되고 젊어진 감각적 디자인을 충분히 뽐내고 있다.



올뉴 K7 의 리어 LED 콤비네이션 램프는 피아노 건반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으며, 지금까지의 기아 K 시리즈와는 확연히 다른 감성을 갖추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특히나, 좌우를 가로지르는 크롬 가니쉬는 K7 을 더욱 와이드해 보이고 고급스럽게 하는데 일조하고 있다.


실내 디자인 역시, 고급스러운 모습을 예상할 수 있는데, 센터페시아 중앙에 시계가 들어가는 부분과 네비게이션, 기타 편의사양들이 신형 K5 이후로 좀 더 와이드한 배치로 변경되었다는 점을 알 수 있다. 이렇게 완전히 새롭고, 고급스럽게 바뀌는 K7 의 런칭행사를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가 있다.


우선, 다음주인 1월 26일(화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기아자동차 K7 홈페이지 와 다음 TV 팟, 카카오 TV 등을 통해 40분간 진행될 예정인 기아 K7 신차 보도발표회를 볼 수 있다.


신차 보도 발표회 라이브 스트리밍 : http://k7.kia.com




그동안 궁금했던 기아 올뉴K7 의 디자인과 제품 경쟁력, 제원와 마케팅 방안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는 내용으로, 기아자동차가 K7 에 얼마나 큰 자신감을 갖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국산차 최초로 전륜 8단 자동변속기와 3.0 람다II 엔진과 R2.2 엔진까지 파워트레인을 갖추고, 동급 최대 휠베이스로 넉넉한 실내공간 연출과 헤드업 디스플레이(HUD), 고속도로 안전구간 자동감속 시스템 등 운전을 더욱 편안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기능들을 갖추고 있는 K7을 실시간으로 만나볼 수 있는 신차 발표회를 실시간으로 확인해보면서풀체인지된 올뉴K7 을 구경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이 외에도 기아자동차는 K7 사전계약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몽블랑 키링 혹은 추첨을 통해 헤드업 디스플레이(HUD)까지 무상장착 해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K7 에 관심을 기울일만 하다.



* 해당 포스팅은 기아자동차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카테고리

자동차 뉴스

날짜

2016. 1. 26. 09:15

최근 게시글

최근 댓글